안녕하십니까?

 

(주)삼진콘크리트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주)삼진콘크리트는 1978년 도봉구 중계동에서 콘크리트 공장을 처음 설립하였고, 1987년 서울시 은평구 진관내동으로 이전하였으며, 1995년 1월 자동화 기기 설치 및 동년 10월 KS 인증을 획득하는 등 항상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축적하는데 힘을 기울여왔습니다.

저희 (주)삼진콘크리트는 100%고객만족을 경영이념으로 보차도용 콘크리트블록의 전문적인 분야에만 매진하였으며, 그러한 노력이 고객의 성원으로 이어짐으로써 콘크리트 블록업계의 대표적인 회사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고객과 협력업체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리며, 그러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속적인 투자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발전과 혁신을 도모하고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과 연간 생산량을 늘이기 위해 2005년 36,900m²의 부지위에 파주공장을 설립하였으며, 아울러 이러한 제품 디자인과 친환경소재를 모토로하여 심미성과 조형성을 충족시키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새로운 디자인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샌딩블록, 라인블록, 가로수보호블록 등 기존의 포장제품이나 기존 공법과는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 생산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니즈(needs)를 수용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일관성있는 경영활동을 통해 콘크리트 블록분야의 가장 전문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자하는 (주)삼진콘크리트에 고객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eo_sign